427 개의 스톡 옵션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을 부여 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427 개의 스톡 옵션
스톡 옵션에는 법정 스톡 옵션과 비재무 스톡 옵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으로 간주됩니다. 비공식 주식 옵션은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ISO 계획 하에서 부여되지 않습니다. 법정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이 부여 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부여 받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연도에 대안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주식 옵션의 종류, 소득 신고시기에 대한 규칙 및 소득세 목적으로 소득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이 부여 된 경우, 포함 할 수입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기타 상황과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을 가진 옵션에 대한보고 기간에 대한 규칙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안개가 아닌 비거주 옵션은 쉽게 결정 가능한 공정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시장성이없는 시장성없는 옵션의 경우에는 옵션을 부여 할 때 과세 대상이되지 않지만 옵션으로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가가 지급액보다 적은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의 수익에 포함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구체적인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출판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 페이지 검토 또는 업데이트 : 2008 년 12 월 22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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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1 월 21 일 | JOHN M. CLOR / FORD PERFORMANCE.
W CODE CONTROVERSY : 우리는 'FACTORY 427'MUSTANG MYTH를 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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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BORN, MI - 공장에서 제조 된 "W-Code" 427 - 강화한 머스탱은 포드의 조랑말 자동차 역사에있는 가장 오래된 논쟁적인 화제의 한개이다. 문서화 된 프로토 타입 빌드에도 불구하고 427cid V-8을 공장 옵션으로 표시하고 일부 소유자 주장까지 나열한 1968 년 머스탱 팜플렛의 현실 - 전문가 나 확실한 증거로는 실용적인 증거가 없다. 그래서 공장 427 머스탱은 매우 희귀 한 수집가의 아이템입니까? 아니면 단지 도시의 전설입니까?
포드 자동차 회사가 세계에 V-8 동기 유발 운전을 제공했지만 "재미" 이후 1932 년에, 머스탱이 마켓 시작 게이트에서 뛰어 내렸을 때 마니아에 대한 열광적 인 욕구가 만족스럽지 않게되었습니다. 그 말은 289 대 초반의 V-8으로 구동되는 머스탱이 재미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심지어는 "HiPo" 289 버전 - 그들은 큰 블록 V-8에서만 올 수있는 종류의 힘 및 토크를 위해 새로운 지각에 빨리 뒤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 강력한 시장 수요에 대한 Ford의 첫 번째 반응은 1967 년 머스탱이 커졌을뿐만 아니라 최초의 큰 블록 인 390 캐럿의 "Thunderbird Special" 4 배럴 기화기 및 320 마리의 말을 가진 V-8. T-Bird의 표준 엔진 인이 390 대의 주력 엔진은 많은 페어 레인 (Fairlanes)과 풀 사이즈 (Full-size)의 Fords에도 장착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머스탱에서 390 달러를 선택하는 것은 264 달러 였는데, 이것은 "Hi-Po"모델에 드는 비용 인 434 달러 (기본 200 인치의 인라인 6에 비해)보다 훨씬 싸다. 289 (지금은 "코브라 (Cobra)"라고 함) 소형 블록을 포함한다.
'67 년에는 3 가지 변속기 선택이있었습니다 : 표준 3 스피드 매뉴얼; 새로운 클로즈 - 비율 "탑 로더" 4 단 스틱 - 쉬프트; 및 새로운 자동, "SelectShift" 크루즈 - 오 - 매틱 (Cruise-O-Matic)은 종종 390V-8과 팀을 이룬 233 달러 옵션이었습니다. ( "SelectShift"는 운전자가 최대 가속을 위해 3 개의 전방 기어 중 하나에서 엔진의 적목선까지 자동으로 유지할 수있게 해주는 수동 오버라이드 기능을 언급했으며 3 번째에서 2 번째로 수동으로 낮은 변속을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390은 진지한 포드 마력 애호가를 위해 너무 느리게 - revving하고 온화한 매너스러워했다. Carroll Shelby가 Ford의 428 cubic-inch "Police Interceptor" 그의 upmarket GT500 머스탱 모델의 큰 블록, 자동차 운전자 언론은 큰 자동차를 타고있는 Chevies, 폰티악과 Mopars와 비교했을 때 아직도 인상 지우지 않았다. 그 해 말에, Shelby는 포드의 최고 경주 엔진 underhood - 427의 큰 블록과 함께 3 - 다스 GT500s를 완전히 형성하고, 형성하기 위해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정했다.
LeMans-winning 포드 427 V-8는 1963 년에 "경주 용 엔진"으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NASCAR의 자동차 경주 팀과 전문 드래그 경주 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427 발을 가진 "경량의"은하계와 페어 레인즈가 경마장에서 헤드 라인을 장식하는 동안 427 V-8 대다수가 큰 포드와 머큐리 세단과 컨버터블에서 승용차 옵션으로 자신의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1965 년까지, 427 레이스 엔진은 "사이드 - 아우터 (side-oiler) 블록 구성 (먼저 크랭크 샤프트에 오일을 보내고 캠 샤프트와 밸브 트레인 초에 - 이전의 "톱 - 오일러"버전의 정반대)을 사용하고 로우 라이저, 미드 라이저 또는 하이 라이저 알루미늄 흡기 매니 폴드에는 싱글 또는 더블 4 배럴 기화기가 있습니다. 낮은 라이저, 단일 4 배럴 거리 버전은 보수적으로 390 마력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런 Shelby 427의 임명은이 유명한 V-8가 언젠가 1968 년에 공장 옵션으로서 머스탱의 엔진 만에 나타날 운명이었던 많은 숙고를 촉발시켰다.
1968 마리의 머스탱의 소개를 이끌어내는 일련의 사건은, 실제로, 공장 427 마리의 머스탱 제공이 있었다라고하는 가정의 핵심에있다. 가장 먼저, 물론, 1967 년 말에 포드가 발표 한 제품은 유압 리프터 427 엔진을 옵션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의 "W-Code"를 선택하기 만하면 - 머스탱과 자매 - 자동차, 머큐리 쿠거.
두 번째로, 1968 년 초기의 머스탱 제품 브로셔는 427의 가용성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68 무스탕 엔진 선택 차트의 맨 위에있는 거대한 427을 보면서 확실히 많은 팬들이 덤벼 들고있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W-Code 427을 선택하고 거의 $ 700의 엄청난 옵션 가격표를 커버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10.9 : 1 압축으로 4 배럴 427을 착륙 시켰습니다. 최소 390 5,600 rpm의 말과 약 6 초의 0-60 mph 시간의 그때 전례가없는 쇼룸 재고. 오, 물론 당신은 당신의 변속기 선택으로 Cruise-O-Matic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드럼 대신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가 또한 거래의 일부였습니다.
화재에 연료를 추가하기 위해 427 마리의 머스탱이 차량용 차량에 등장했습니다. 그 당시 자동차 잡지에 티저가 다소 있었기 때문에, Tasca Ford는 경주 가치가있는 427을 머스탱으로 바꾸었고 Shelby가 유명 인사로 유명하게 만들기 전에 진정한 "King of the Road"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428 - 강화한 GT500. 그리고 적어도 하나의 출판물은 포드 엔지니어들이 실제로 1968 년에 427 마리의 머스탱 테스트 노새를 만들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포드의 사전 제작 파일럿 427 머스탱으로 묘사 된 사진을 인쇄했습니다. 그러나 질문은 : VIN 판? 그렇다면 "W"엔진 코드와 함께 스탬프를 찍었습니까? 또는 더 나은 아직도, 그 차 어떤은 포드 파쇄기로 그들의 기술 설계 생활이 끝난 후에 어쨌든 그들의 날짜를 피했다? 아무도 모른다. 이 날짜까지, 아무도 427 마리의 머스탱을 지어지는 공장을 문서화 할 수 없었거나, 그것에 427의 "W - 코드"와 함께 1968 마리의 머스탱 VIN 판의 심지어 사진을 제공 할 수 없었다.
검증 할 수있는 것은 427 대의 소수의 엔진이 1968 년 모델 가동 초기에 머스탱 조립 공장에 도착하여 엄선 된 수의 새로운 Mercury Cougars에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Cougar GTE라고 불리는이 자동차는 VIN 플레이트의 "W-Code"로 식별되며 실제로 Ford의 427 경주 용 엔진을 장착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427의 진정한 잠재력을 활용하기에는 너무 작은 것으로 여겨지는 650cfm의 홀리 4 배럴 기화기를 장착했지만, 이 빠른 고양이의 자랑스러운 소유자로부터 불만을 듣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W - 코드 머스탱의보고와 가정 된 목격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었다. 1968 년 공장 초기 427 마리의 머스탱에 대한 계속되는 주장은 마침내 "Marti Report"명성의 포드 생산 데이터 전문가 인 케빈 마티 (Kenvin Marti)가 대규모 포드 컴퓨터 아카이브를 검색하여 문제를 단호하게 해결하도록 요청한 논란으로 끝나게되었다.
그의 가장 최근의 책인 Mustang By The Numbers 1967-1973에 따르면 Marti는 실제로 Ford가 W-Code Cougar GTE를 만들었지 만, 1968 427 머스탱에 대한 Ford 데이터에는 단일 W-Code 레코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합니다. 카탈로그와 소유자 설명서에서도 언급 된 W-Code 1968 Fairlanes, Cyclones 및 Torinos도 마찬가지입니다. (예, SuperStock 잡지의 1967 년 12 월호에 공장 "427 Torino GT"가 등장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는 특정 차량이 포드 프로토 타입인지, 아니면 단지 427 개의 배지를 착용했는지 설명 할 수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390 명은 여전히 숨어있었습니다. underhood.)
포드가 포드 부품 번호 (C9ZZ-16637-A)를 들고 있고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에 따라 포드가 생산에 결코 도착하지 않았던 1969의 모델 년 머스탱과 Torinos를 위해 만들어진 "427"두포 국자 상징을 제작했던 것을 알아주는 것은 흥미있다. 포드가 엔진 라인업에서 427을 떨어 뜨 렸을 때, 그러나 그것은 1967 년 12 월 학문적으로되었다.
427의 구멍 크기, 복잡한 블록 및 엄격한 제작 공차는 제조 비용이 너무 비 쌌기 때문에 큰 것으로 여겨졌지만 428을 더 쉽게 제작할 수있었습니다. 1968 년 4 월 1 일 경에는 포드는 428 코브라 제트 엔진을 머스탱의 고성능 빅 블록 V-8로 선보였다. 427 코 라이트 마인드의 주목을 끌었다. 428 코브라 제트의 보텀 엔드가 끝난 후 곧 "경주 이모티카"클래스로 넘어 갔다. 조금 후에 공개 된 Super Cobra Jet 버전에서 강화되었습니다.
공장 427 마리의 머스탱이 이제까지 지어 졌다는 증거가 끊임없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 심지어 몇 년 후에 - 취미의 일부는 언젠가 증거가 언젠가 발굴 될 것이라는 희망을 여전히 갖고있다. Marti는 Ford 데이터가 오류가 없으며 설명 할 수없는 이상한 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1972 년과 1973 년에 등장하더라도 1972 년 머스탱 옵션 목록에 리어 데크 스포일러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데이터 캡쳐에서 "W-Code"427 머스탱이 빠질 가능성에 관해서, 마르티는 "포드는 코드처럼 결코 나타나지 않을 정도로 작은 숫자로 그들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S'엔진 코드 (390)를 갖고 실제로 428을 포장 한 '67 Shelbys와 비슷합니다. "
그래서 검색은 실제 거래 공장 427 "W-Code"1968 Mustang에 대해 계속됩니다. 문서로 입증 될 때까지, 당신이 그들을 찾을 수있는 유일한 장소는 머스탱 지식의 맨 위에 있습니다.
427 옵션.
*노트! 이것들은 키트 옵션뿐입니다. 대부분의 품목은 애프터 마켓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별 요청을 수용하기위한 모든 시도를 할 것입니다. 기계적으로 기울지 않거나 시간이 부족한 경우 E. R.A. 조립 작업을 쉽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롤러"를 만들도록 선택합니다. 우리는 현탁액을 설치하고 공장에서 본체를 영구적으로 접착합니다.
오른쪽에는 잠재적 인 "길 차"를 위해 그린 배관이있는 맞춤형 황갈색 의자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섀시는 에폭시 프라이머 위에 우레탄을 칠해 950 달러 본드로 몸체를 섀시에 리벳 팅하고 바닥, 내부 패널, 조타실 및 트렁크 패널을 리벳 팅하고 본딩합니다. 롤링 섀시를 조립하려면 $ 2800 노동력 - $ 1300.
기계 부품.
6 핀 드라이브 일체형 허브 (4 개 세트), 핀, 센터 더스트 캡, 베어링 및 씰이있는 표준 전면 11 "통기 식 로터.
7.5 "x 15"및 9.5 "x 15"바퀴 : 4900 달러.
덜 바퀴와 날개 너트. - $ 3560 (표준 브레이크)
선택 품목 인 12.2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150 달러를 뺍니다.
브레이크 저수지, 플라스틱. 프론트 및 리어 브레이크 및 클러치 - $ 60 클램프 및 하드 라인이 설치된 브레이크 / 클러치 리저버 캔 ($ B / C) 하드웨어가있는 프론트 GM 브레이크 캘리퍼스 - $ 175 / 쌍 위의 프론트 로터 (볼트 식 휠에서만) - $ 175 / 쌍.
(로터는 핀 드라이브 옵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쟁 앞 브레이크, 12.2 "통기 식 로터가있는 4 피스톤 고정 캘리퍼스 - $ 1400 11.75"통기 식 로터가있는 아웃 보드 리어 브레이크 - 아래의 ERA 리어 서스펜션을 참조하십시오.
전면 정지.
베어링, 씰, 더스트 캡, 너트 및 와셔가 포함 된 하드웨어 키트 - 변형 된 내부 타이로드, 부싱 및 장착 볼트가있는 랙 및 피니언 스티어링 기어, 3.2 회전 자물쇠, 새 $ 650 안티 - 스 웨이 바, 모든 설치 하드웨어 - $ 250. Spax가 주문 제작 한 스프링이 달린 코일 오버 댐퍼. 외부 적으로 높이와 댐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치 하드웨어 - $ 700 / 쌍.
리어 서스펜션.
ERA 리어 서스펜션 용 안티 스웨이 바, 조절 가능 - $ 350.
우리는 엔진을 제작하지 않지만, Ford 390, 427 또는 428 유닛은 많은 출처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신뢰할만한 것으로 입증 된 빌더 목록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 큰 타원형 - $ 120.
맞춤형 14 "- $ 100 오일 브리더, FE, 흡기 매니 폴드의 후방, 세련된 알루미늄 - $ 100 오일 팬, 캔톤 (FE) 편도 도어가있는 트랙 디자인 ($ 350 또는 스트리트 디자인)에서 300 달러.
트랜스미션 / 클러치.
클러치 조립 -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 고성능 디스크, 압력 플레이트 및 베어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게 향상된 성능과 함께 주식 페달 압력을위한 다이어프램 스타일 압력판을 갖춘 이중 마찰 재료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335 달러부터 시작하는 키트 (자세한 내용은 세부 가격리스트 참조)
트랜스미션, 액세서리 소형 또는 대형 스플라인 근접 변속기 - $ 1200- $ 1400 전체 허스트 시프터 연결 및 핸들, 수정 및 설치 - $ 750.
Richmond Gear 5 단 변속기 - 변속기 연결 및 핸들이 필요합니다 - $ 1980
위의 링크 결합과 핸들 이동 - 850 달러.
Tremec TKO 5 단 변속기 - 일체형 변속기 연계, 핸들 만 필요 - $ 1550.
새로운 Tremec 중장비 TKO-600도 사용 가능 - $ 2395 Tremec 용 시프트 핸들. 원본 모양이 중복되지만 잠금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200).
Lakewood bellhousing, 하단 플랜지 트림 - 525 달러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 클러치 어셈블리 - 가벼운 노력으로 향상된 성능을위한 고성능 이중 마찰 클러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35 달러부터 시작하는 키트 모든 신형 부품으로 제조 된 드라이브 샤프트는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균형을 이룹니다.
드라이브 샤프트 용 항공기 숄더 볼트 / 너트 - 4 개 세트 - $ 20
기본 파이프 ( "헤더") (맨 스틸) - 350 달러.
사이드 파이프 만 (벌거 벗은 강철) - $ 600.
스테인레스 스틸 사이드 파이프, 광택, $ 2350 / 쌍. 위의 주 파이프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Under-car exhaust also available 기본 파이프 용 방열판, 양면 용 - $ 100.
여분의 중부 하용 팬은 급진적 인 엔진조차도 냉각 시키며 250 달러를 추가합니다.
원래 디자인과 같은 듀얼 프론트 팬 (후방 팬을 보충해도 교체되지 않음) - $ 300 팽창 탱크, 냉각 시스템, 검은 색 에폭시 - $ 450 오일 쿨러.
4 "x 14"코어 및 피팅이있는 모든 꼰 호스 - $ 500.
위와 같이 6 "고온의 쿨러 어셈블리 및 슈라우드가 장착되어 오른쪽 - 650 달러에 표시됩니다.
냉각기가있는 원격 필터 시스템의 경우 350 달러를 추가하십시오.
원격 필터가있는 인라인 오일 서모 스탯에 추가 - 220 달러 추가.
오른쪽 그림과 같이 기화기 차가운 공기 상자 "터키 팬"- $ 250 호스 및 클램프 (특수 라디에이터와 일치해야 함)를 연결하는 상부 라디에이터 연결 튜브, 실버 세라믹 코팅 강판 - $ 90 모든 라디에이터 호스 사용 가능 - 밸브 덮개, 알루미늄, 쌍 - $ 200.
크롬 펜트 루프, 페어 - $ 150
몸과 실내.
AC 페달, ERA 페이스 페어 대체 - $ 60 터널에 원래 장착 된 애쉬 트레이 - 앞면, 뒷면 - $ 20, 옆면 - $ 20 스티어링 휠 센터 캡 - 코브라 로고 : $ 65, "AC": $ 90 대시 보드 와이퍼 및 대시 표시등 조광기 스위치 용 노브, 특수 홈이면서 적절히 표시된 (일반 스위치를 교체하십시오) - 각각 $ 22.
일광 바이저 (위) 설치 - 쌍 - $ 135 바람 날개 (오른쪽) 설치 - 쌍 - $ 135.
성형과 함께 - $ 65.
글로브 박스가없는 SC 대시 - 글로브 박스가있는 표준 거리 대시 - $ 200 달러의 글래스 박스가있는 SC 대쉬.
도어 풀 스트랩 (가죽) (아래) - $ 25 / 쌍 비상 브레이크 핸들, 원본 복제 - $ 250.
E. B. Jag 기반 서스펜션을위한 케이블 - $ 50.
E. B. ERA 정학을위한 케이블 시스템. 3 개의 케이블과 밸런스 링키지 - 200 달러 잠금 후드 핸들, "T"스타일 (오른쪽 그림) - 100 달러 추가.
글로브 박스 노브, 오리지널 스타일 "T"- 가격을 묻습니다.
(표준은 둥근 손잡이입니다.) 헤드 라이트, Lucas 삼각대 (오른쪽) - $ 135.
표준 DOT 승인 된 할로겐 헤드 라이트 스톤 가드, 철제 메쉬, 페어 - $ 40 히터 / 서리 제거 장치 - 교체. $ 390 후드 특종 - 후드 일체형 - $ 150 가죽 내부 및 트림 추가 - $ 600 뒷 면허 브래킷 스테인레스 스틸 - $ 35.
앞면도 있습니다. 정면 및 / 또는 후면을위한 넛지 바 (Nudge bar) - 각각 $ 185. 롤 바 키트 - 설치 - $ 175.
Chromed, $ 225 원형 꼬리 불빛 (표준 직사각형 대신), 쌍, $ 200를 추가했습니다.
위의 (쌍) 벌브 반사경 / 방패 - 오른쪽을보십시오 - & gt; - 30 달러.
좌석 벨트 및 하네스 - 2 석, 무릎 및 어깨 - $ 250 좌석 벨트, 좌석 당 조정 가능 - 650 달러부터 S-W 대신 $ 100 Smiths 게이지.
스티어링 칼럼, 스위치 및 스티어링 휠 허브가있는 원본의 시각적 복제물 - $ 450 15 "스티어링 휠, 원래의 재생산 - $ 200 16"스티어링 휠이 원본 - 트라이 엄프 칼럼 - $ 125.
스위치가 왼쪽에 장착되었습니다.
스위치가 오른쪽에 장착되었습니다.
빠른 릴리스 허브가있는 컬럼. 거의 완전히 숨겨진 시스템! 그것은 릴리스 메커니즘을위한 작은 손가락 컷 아웃을 가진 수정 허브 (원래 자동차의 것)를 사용합니다. 회전 신호 스위치는 이전과 똑같이 보이며 작동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자동 canceller를 유지합니다!. - 850 달러.
알루미늄 휠 하우스 패널, 전면 및 후면 - 이제 표준! 배터리, 트렁크 장착 - $ 경쟁 형 트렁크 패널에 문의하십시오 - $ 위퍼 모터, 링키지 및 휠 박스에 문의하십시오 - $ 350 와이퍼 암 및 블레이드, 전체 세트 - $ 80 앞 유리 와셔 시스템, OEM 유형 기계 - $ 100.
부속품.
실외 (방수, 통기성이없는) - $ 208.
실내, 방수, 옥외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부드러운 플란넬 라이너로 호흡 할 수 있음 - $ 268 케이블 및 잠금 장치 - $ 15 안전 와이어 펜치 및 와이어 키트 - $ 60.
스톡 옵션에는 법정 스톡 옵션과 비재무 스톡 옵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으로 간주됩니다. 비공식 주식 옵션은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ISO 계획 하에서 부여되지 않습니다. 법정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이 부여 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부여 받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연도에 대안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주식 옵션의 종류, 소득 신고시기에 대한 규칙 및 소득세 목적으로 소득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이 부여 된 경우, 포함 할 수입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기타 상황과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을 가진 옵션에 대한보고 기간에 대한 규칙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안개가 아닌 비거주 옵션은 쉽게 결정 가능한 공정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시장성이없는 시장성없는 옵션의 경우에는 옵션을 부여 할 때 과세 대상이되지 않지만 옵션으로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가가 지급액보다 적은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의 수익에 포함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구체적인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출판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 페이지 검토 또는 업데이트 : 2008 년 12 월 22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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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1 월 21 일 | JOHN M. CLOR / FORD PERFORMANCE.
W CODE CONTROVERSY : 우리는 'FACTORY 427'MUSTANG MYTH를 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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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BORN, MI - 공장에서 제조 된 "W-Code" 427 - 강화한 머스탱은 포드의 조랑말 자동차 역사에있는 가장 오래된 논쟁적인 화제의 한개이다. 문서화 된 프로토 타입 빌드에도 불구하고 427cid V-8을 공장 옵션으로 표시하고 일부 소유자 주장까지 나열한 1968 년 머스탱 팜플렛의 현실 - 전문가 나 확실한 증거로는 실용적인 증거가 없다. 그래서 공장 427 머스탱은 매우 희귀 한 수집가의 아이템입니까? 아니면 단지 도시의 전설입니까?
포드 자동차 회사가 세계에 V-8 동기 유발 운전을 제공했지만 "재미" 이후 1932 년에, 머스탱이 마켓 시작 게이트에서 뛰어 내렸을 때 마니아에 대한 열광적 인 욕구가 만족스럽지 않게되었습니다. 그 말은 289 대 초반의 V-8으로 구동되는 머스탱이 재미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심지어는 "HiPo" 289 버전 - 그들은 큰 블록 V-8에서만 올 수있는 종류의 힘 및 토크를 위해 새로운 지각에 빨리 뒤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 강력한 시장 수요에 대한 Ford의 첫 번째 반응은 1967 년 머스탱이 커졌을뿐만 아니라 최초의 큰 블록 인 390 캐럿의 "Thunderbird Special" 4 배럴 기화기 및 320 마리의 말을 가진 V-8. T-Bird의 표준 엔진 인이 390 대의 주력 엔진은 많은 페어 레인 (Fairlanes)과 풀 사이즈 (Full-size)의 Fords에도 장착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머스탱에서 390 달러를 선택하는 것은 264 달러 였는데, 이것은 "Hi-Po"모델에 드는 비용 인 434 달러 (기본 200 인치의 인라인 6에 비해)보다 훨씬 싸다. 289 (지금은 "코브라 (Cobra)"라고 함) 소형 블록을 포함한다.
'67 년에는 3 가지 변속기 선택이있었습니다 : 표준 3 스피드 매뉴얼; 새로운 클로즈 - 비율 "탑 로더" 4 단 스틱 - 쉬프트; 및 새로운 자동, "SelectShift" 크루즈 - 오 - 매틱 (Cruise-O-Matic)은 종종 390V-8과 팀을 이룬 233 달러 옵션이었습니다. ( "SelectShift"는 운전자가 최대 가속을 위해 3 개의 전방 기어 중 하나에서 엔진의 적목선까지 자동으로 유지할 수있게 해주는 수동 오버라이드 기능을 언급했으며 3 번째에서 2 번째로 수동으로 낮은 변속을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390은 진지한 포드 마력 애호가를 위해 너무 느리게 - revving하고 온화한 매너스러워했다. Carroll Shelby가 Ford의 428 cubic-inch "Police Interceptor" 그의 upmarket GT500 머스탱 모델의 큰 블록, 자동차 운전자 언론은 큰 자동차를 타고있는 Chevies, 폰티악과 Mopars와 비교했을 때 아직도 인상 지우지 않았다. 그 해 말에, Shelby는 포드의 최고 경주 엔진 underhood - 427의 큰 블록과 함께 3 - 다스 GT500s를 완전히 형성하고, 형성하기 위해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정했다.
LeMans-winning 포드 427 V-8는 1963 년에 "경주 용 엔진"으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NASCAR의 자동차 경주 팀과 전문 드래그 경주 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427 발을 가진 "경량의"은하계와 페어 레인즈가 경마장에서 헤드 라인을 장식하는 동안 427 V-8 대다수가 큰 포드와 머큐리 세단과 컨버터블에서 승용차 옵션으로 자신의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1965 년까지, 427 레이스 엔진은 "사이드 - 아우터 (side-oiler) 블록 구성 (먼저 크랭크 샤프트에 오일을 보내고 캠 샤프트와 밸브 트레인 초에 - 이전의 "톱 - 오일러"버전의 정반대)을 사용하고 로우 라이저, 미드 라이저 또는 하이 라이저 알루미늄 흡기 매니 폴드에는 싱글 또는 더블 4 배럴 기화기가 있습니다. 낮은 라이저, 단일 4 배럴 거리 버전은 보수적으로 390 마력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런 Shelby 427의 임명은이 유명한 V-8가 언젠가 1968 년에 공장 옵션으로서 머스탱의 엔진 만에 나타날 운명이었던 많은 숙고를 촉발시켰다.
1968 마리의 머스탱의 소개를 이끌어내는 일련의 사건은, 실제로, 공장 427 마리의 머스탱 제공이 있었다라고하는 가정의 핵심에있다. 가장 먼저, 물론, 1967 년 말에 포드가 발표 한 제품은 유압 리프터 427 엔진을 옵션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의 "W-Code"를 선택하기 만하면 - 머스탱과 자매 - 자동차, 머큐리 쿠거.
두 번째로, 1968 년 초기의 머스탱 제품 브로셔는 427의 가용성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68 무스탕 엔진 선택 차트의 맨 위에있는 거대한 427을 보면서 확실히 많은 팬들이 덤벼 들고있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W-Code 427을 선택하고 거의 $ 700의 엄청난 옵션 가격표를 커버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10.9 : 1 압축으로 4 배럴 427을 착륙 시켰습니다. 최소 390 5,600 rpm의 말과 약 6 초의 0-60 mph 시간의 그때 전례가없는 쇼룸 재고. 오, 물론 당신은 당신의 변속기 선택으로 Cruise-O-Matic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드럼 대신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가 또한 거래의 일부였습니다.
화재에 연료를 추가하기 위해 427 마리의 머스탱이 차량용 차량에 등장했습니다. 그 당시 자동차 잡지에 티저가 다소 있었기 때문에, Tasca Ford는 경주 가치가있는 427을 머스탱으로 바꾸었고 Shelby가 유명 인사로 유명하게 만들기 전에 진정한 "King of the Road"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428 - 강화한 GT500. 그리고 적어도 하나의 출판물은 포드 엔지니어들이 실제로 1968 년에 427 마리의 머스탱 테스트 노새를 만들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포드의 사전 제작 파일럿 427 머스탱으로 묘사 된 사진을 인쇄했습니다. 그러나 질문은 : VIN 판? 그렇다면 "W"엔진 코드와 함께 스탬프를 찍었습니까? 또는 더 나은 아직도, 그 차 어떤은 포드 파쇄기로 그들의 기술 설계 생활이 끝난 후에 어쨌든 그들의 날짜를 피했다? 아무도 모른다. 이 날짜까지, 아무도 427 마리의 머스탱을 지어지는 공장을 문서화 할 수 없었거나, 그것에 427의 "W - 코드"와 함께 1968 마리의 머스탱 VIN 판의 심지어 사진을 제공 할 수 없었다.
검증 할 수있는 것은 427 대의 소수의 엔진이 1968 년 모델 가동 초기에 머스탱 조립 공장에 도착하여 엄선 된 수의 새로운 Mercury Cougars에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Cougar GTE라고 불리는이 자동차는 VIN 플레이트의 "W-Code"로 식별되며 실제로 Ford의 427 경주 용 엔진을 장착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427의 진정한 잠재력을 활용하기에는 너무 작은 것으로 여겨지는 650cfm의 홀리 4 배럴 기화기를 장착했지만, 이 빠른 고양이의 자랑스러운 소유자로부터 불만을 듣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W - 코드 머스탱의보고와 가정 된 목격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었다. 1968 년 공장 초기 427 마리의 머스탱에 대한 계속되는 주장은 마침내 "Marti Report"명성의 포드 생산 데이터 전문가 인 케빈 마티 (Kenvin Marti)가 대규모 포드 컴퓨터 아카이브를 검색하여 문제를 단호하게 해결하도록 요청한 논란으로 끝나게되었다.
그의 가장 최근의 책인 Mustang By The Numbers 1967-1973에 따르면 Marti는 실제로 Ford가 W-Code Cougar GTE를 만들었지 만, 1968 427 머스탱에 대한 Ford 데이터에는 단일 W-Code 레코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합니다. 카탈로그와 소유자 설명서에서도 언급 된 W-Code 1968 Fairlanes, Cyclones 및 Torinos도 마찬가지입니다. (예, SuperStock 잡지의 1967 년 12 월호에 공장 "427 Torino GT"가 등장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는 특정 차량이 포드 프로토 타입인지, 아니면 단지 427 개의 배지를 착용했는지 설명 할 수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390 명은 여전히 숨어있었습니다. underhood.)
포드가 포드 부품 번호 (C9ZZ-16637-A)를 들고 있고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에 따라 포드가 생산에 결코 도착하지 않았던 1969의 모델 년 머스탱과 Torinos를 위해 만들어진 "427"두포 국자 상징을 제작했던 것을 알아주는 것은 흥미있다. 포드가 엔진 라인업에서 427을 떨어 뜨 렸을 때, 그러나 그것은 1967 년 12 월 학문적으로되었다.
427의 구멍 크기, 복잡한 블록 및 엄격한 제작 공차는 제조 비용이 너무 비 쌌기 때문에 큰 것으로 여겨졌지만 428을 더 쉽게 제작할 수있었습니다. 1968 년 4 월 1 일 경에는 포드는 428 코브라 제트 엔진을 머스탱의 고성능 빅 블록 V-8로 선보였다. 427 코 라이트 마인드의 주목을 끌었다. 428 코브라 제트의 보텀 엔드가 끝난 후 곧 "경주 이모티카"클래스로 넘어 갔다. 조금 후에 공개 된 Super Cobra Jet 버전에서 강화되었습니다.
공장 427 마리의 머스탱이 이제까지 지어 졌다는 증거가 끊임없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 심지어 몇 년 후에 - 취미의 일부는 언젠가 증거가 언젠가 발굴 될 것이라는 희망을 여전히 갖고있다. Marti는 Ford 데이터가 오류가 없으며 설명 할 수없는 이상한 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1972 년과 1973 년에 등장하더라도 1972 년 머스탱 옵션 목록에 리어 데크 스포일러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데이터 캡쳐에서 "W-Code"427 머스탱이 빠질 가능성에 관해서, 마르티는 "포드는 코드처럼 결코 나타나지 않을 정도로 작은 숫자로 그들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S'엔진 코드 (390)를 갖고 실제로 428을 포장 한 '67 Shelbys와 비슷합니다. "
그래서 검색은 실제 거래 공장 427 "W-Code"1968 Mustang에 대해 계속됩니다. 문서로 입증 될 때까지, 당신이 그들을 찾을 수있는 유일한 장소는 머스탱 지식의 맨 위에 있습니다.
427 옵션.
*노트! 이것들은 키트 옵션뿐입니다. 대부분의 품목은 애프터 마켓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별 요청을 수용하기위한 모든 시도를 할 것입니다. 기계적으로 기울지 않거나 시간이 부족한 경우 E. R.A. 조립 작업을 쉽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롤러"를 만들도록 선택합니다. 우리는 현탁액을 설치하고 공장에서 본체를 영구적으로 접착합니다.
오른쪽에는 잠재적 인 "길 차"를 위해 그린 배관이있는 맞춤형 황갈색 의자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섀시는 에폭시 프라이머 위에 우레탄을 칠해 950 달러 본드로 몸체를 섀시에 리벳 팅하고 바닥, 내부 패널, 조타실 및 트렁크 패널을 리벳 팅하고 본딩합니다. 롤링 섀시를 조립하려면 $ 2800 노동력 - $ 1300.
기계 부품.
6 핀 드라이브 일체형 허브 (4 개 세트), 핀, 센터 더스트 캡, 베어링 및 씰이있는 표준 전면 11 "통기 식 로터.
7.5 "x 15"및 9.5 "x 15"바퀴 : 4900 달러.
덜 바퀴와 날개 너트. - $ 3560 (표준 브레이크)
선택 품목 인 12.2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150 달러를 뺍니다.
브레이크 저수지, 플라스틱. 프론트 및 리어 브레이크 및 클러치 - $ 60 클램프 및 하드 라인이 설치된 브레이크 / 클러치 리저버 캔 ($ B / C) 하드웨어가있는 프론트 GM 브레이크 캘리퍼스 - $ 175 / 쌍 위의 프론트 로터 (볼트 식 휠에서만) - $ 175 / 쌍.
(로터는 핀 드라이브 옵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쟁 앞 브레이크, 12.2 "통기 식 로터가있는 4 피스톤 고정 캘리퍼스 - $ 1400 11.75"통기 식 로터가있는 아웃 보드 리어 브레이크 - 아래의 ERA 리어 서스펜션을 참조하십시오.
전면 정지.
베어링, 씰, 더스트 캡, 너트 및 와셔가 포함 된 하드웨어 키트 - 변형 된 내부 타이로드, 부싱 및 장착 볼트가있는 랙 및 피니언 스티어링 기어, 3.2 회전 자물쇠, 새 $ 650 안티 - 스 웨이 바, 모든 설치 하드웨어 - $ 250. Spax가 주문 제작 한 스프링이 달린 코일 오버 댐퍼. 외부 적으로 높이와 댐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치 하드웨어 - $ 700 / 쌍.
리어 서스펜션.
ERA 리어 서스펜션 용 안티 스웨이 바, 조절 가능 - $ 350.
우리는 엔진을 제작하지 않지만, Ford 390, 427 또는 428 유닛은 많은 출처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신뢰할만한 것으로 입증 된 빌더 목록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 큰 타원형 - $ 120.
맞춤형 14 "- $ 100 오일 브리더, FE, 흡기 매니 폴드의 후방, 세련된 알루미늄 - $ 100 오일 팬, 캔톤 (FE) 편도 도어가있는 트랙 디자인 ($ 350 또는 스트리트 디자인)에서 300 달러.
트랜스미션 / 클러치.
클러치 조립 -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 고성능 디스크, 압력 플레이트 및 베어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게 향상된 성능과 함께 주식 페달 압력을위한 다이어프램 스타일 압력판을 갖춘 이중 마찰 재료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335 달러부터 시작하는 키트 (자세한 내용은 세부 가격리스트 참조)
트랜스미션, 액세서리 소형 또는 대형 스플라인 근접 변속기 - $ 1200- $ 1400 전체 허스트 시프터 연결 및 핸들, 수정 및 설치 - $ 750.
Richmond Gear 5 단 변속기 - 변속기 연결 및 핸들이 필요합니다 - $ 1980
위의 링크 결합과 핸들 이동 - 850 달러.
Tremec TKO 5 단 변속기 - 일체형 변속기 연계, 핸들 만 필요 - $ 1550.
새로운 Tremec 중장비 TKO-600도 사용 가능 - $ 2395 Tremec 용 시프트 핸들. 원본 모양이 중복되지만 잠금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200).
Lakewood bellhousing, 하단 플랜지 트림 - 525 달러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 클러치 어셈블리 - 가벼운 노력으로 향상된 성능을위한 고성능 이중 마찰 클러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35 달러부터 시작하는 키트 모든 신형 부품으로 제조 된 드라이브 샤프트는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균형을 이룹니다.
드라이브 샤프트 용 항공기 숄더 볼트 / 너트 - 4 개 세트 - $ 20
기본 파이프 ( "헤더") (맨 스틸) - 350 달러.
사이드 파이프 만 (벌거 벗은 강철) - $ 600.
스테인레스 스틸 사이드 파이프, 광택, $ 2350 / 쌍. 위의 주 파이프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Under-car exhaust also available 기본 파이프 용 방열판, 양면 용 - $ 100.
여분의 중부 하용 팬은 급진적 인 엔진조차도 냉각 시키며 250 달러를 추가합니다.
원래 디자인과 같은 듀얼 프론트 팬 (후방 팬을 보충해도 교체되지 않음) - $ 300 팽창 탱크, 냉각 시스템, 검은 색 에폭시 - $ 450 오일 쿨러.
4 "x 14"코어 및 피팅이있는 모든 꼰 호스 - $ 500.
위와 같이 6 "고온의 쿨러 어셈블리 및 슈라우드가 장착되어 오른쪽 - 650 달러에 표시됩니다.
냉각기가있는 원격 필터 시스템의 경우 350 달러를 추가하십시오.
원격 필터가있는 인라인 오일 서모 스탯에 추가 - 220 달러 추가.
오른쪽 그림과 같이 기화기 차가운 공기 상자 "터키 팬"- $ 250 호스 및 클램프 (특수 라디에이터와 일치해야 함)를 연결하는 상부 라디에이터 연결 튜브, 실버 세라믹 코팅 강판 - $ 90 모든 라디에이터 호스 사용 가능 - 밸브 덮개, 알루미늄, 쌍 - $ 200.
크롬 펜트 루프, 페어 - $ 150
몸과 실내.
AC 페달, ERA 페이스 페어 대체 - $ 60 터널에 원래 장착 된 애쉬 트레이 - 앞면, 뒷면 - $ 20, 옆면 - $ 20 스티어링 휠 센터 캡 - 코브라 로고 : $ 65, "AC": $ 90 대시 보드 와이퍼 및 대시 표시등 조광기 스위치 용 노브, 특수 홈이면서 적절히 표시된 (일반 스위치를 교체하십시오) - 각각 $ 22.
일광 바이저 (위) 설치 - 쌍 - $ 135 바람 날개 (오른쪽) 설치 - 쌍 - $ 135.
성형과 함께 - $ 65.
글로브 박스가없는 SC 대시 - 글로브 박스가있는 표준 거리 대시 - $ 200 달러의 글래스 박스가있는 SC 대쉬.
도어 풀 스트랩 (가죽) (아래) - $ 25 / 쌍 비상 브레이크 핸들, 원본 복제 - $ 250.
E. B. Jag 기반 서스펜션을위한 케이블 - $ 50.
E. B. ERA 정학을위한 케이블 시스템. 3 개의 케이블과 밸런스 링키지 - 200 달러 잠금 후드 핸들, "T"스타일 (오른쪽 그림) - 100 달러 추가.
글로브 박스 노브, 오리지널 스타일 "T"- 가격을 묻습니다.
(표준은 둥근 손잡이입니다.) 헤드 라이트, Lucas 삼각대 (오른쪽) - $ 135.
표준 DOT 승인 된 할로겐 헤드 라이트 스톤 가드, 철제 메쉬, 페어 - $ 40 히터 / 서리 제거 장치 - 교체. $ 390 후드 특종 - 후드 일체형 - $ 150 가죽 내부 및 트림 추가 - $ 600 뒷 면허 브래킷 스테인레스 스틸 - $ 35.
앞면도 있습니다. 정면 및 / 또는 후면을위한 넛지 바 (Nudge bar) - 각각 $ 185. 롤 바 키트 - 설치 - $ 175.
Chromed, $ 225 원형 꼬리 불빛 (표준 직사각형 대신), 쌍, $ 200를 추가했습니다.
위의 (쌍) 벌브 반사경 / 방패 - 오른쪽을보십시오 - & gt; - 30 달러.
좌석 벨트 및 하네스 - 2 석, 무릎 및 어깨 - $ 250 좌석 벨트, 좌석 당 조정 가능 - 650 달러부터 S-W 대신 $ 100 Smiths 게이지.
스티어링 칼럼, 스위치 및 스티어링 휠 허브가있는 원본의 시각적 복제물 - $ 450 15 "스티어링 휠, 원래의 재생산 - $ 200 16"스티어링 휠이 원본 - 트라이 엄프 칼럼 - $ 125.
스위치가 왼쪽에 장착되었습니다.
스위치가 오른쪽에 장착되었습니다.
빠른 릴리스 허브가있는 컬럼. 거의 완전히 숨겨진 시스템! 그것은 릴리스 메커니즘을위한 작은 손가락 컷 아웃을 가진 수정 허브 (원래 자동차의 것)를 사용합니다. 회전 신호 스위치는 이전과 똑같이 보이며 작동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자동 canceller를 유지합니다!. - 850 달러.
알루미늄 휠 하우스 패널, 전면 및 후면 - 이제 표준! 배터리, 트렁크 장착 - $ 경쟁 형 트렁크 패널에 문의하십시오 - $ 위퍼 모터, 링키지 및 휠 박스에 문의하십시오 - $ 350 와이퍼 암 및 블레이드, 전체 세트 - $ 80 앞 유리 와셔 시스템, OEM 유형 기계 - $ 100.
부속품.
실외 (방수, 통기성이없는) - $ 208.
실내, 방수, 옥외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부드러운 플란넬 라이너로 호흡 할 수 있음 - $ 268 케이블 및 잠금 장치 - $ 15 안전 와이어 펜치 및 와이어 키트 -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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