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911 스톡 옵션


어떻게 9 월 11 일이 미국 주식 시장에 영향을 주 었는지.
주식 시장의 붕괴를 막기 위해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나스닥은 화요일 오전 9시 11 분에 거래를 열지 않았다. 아메리칸 항공 11 호기가 8시에 세계 무역 센터 북쪽 타워에 추락했을 때, 아메리칸 항공 175 편이 오전 9시 3 분에 사우스 타워를 강타했을 때 미국인이 공격 받고 있음이 분명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월 스트리트에서 테러의 영향을 읽어보십시오.)
이슬람 급진주의 자들의 조율 된 테러리스트 공격이이 나라의 가장 상징적 인 구조물과 시설을 목표로했다고 가정하면 그날 아침 그 비행기가 국방부를 강타하고 워싱턴 DC로가는 네 번째 납치 비행기가 승객들에 의해 쓰러졌다. PA, Shanksville
시장 반응.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나스닥 (Nasdaq)은 1933 년 이래 가장 긴 중단 인 9 월 17 일까지 시장 혼란과 패닉 매도, 그리고 가치없는 패배를 예상하면서 NYSE와 나스닥은 마감했다. 또한 많은 거래, 중개업 및 기타 금융 회사들이 비극적 인 삶의 손실과 두 탑의 붕괴로 세계 무역 센터 (WTC)가 기능하지 못했습니다.
9/11 테러 이후 NYSE 거래 첫날에 시장은 684 포인트 하락하여 7.1 % 하락하여 거래일 동안 가장 큰 손실을 기록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의 역사에서 가장 큰 손실을 보인 1 주일 만에 끝난 금요일 거래가 끝나면 다우 존스는 1370 포인트 가량 하락하여 14 %가 넘는 손실을 보였다.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 (S & P) 지수는 11.6 % 하락했다. 5 일간의 거래에서 예상되는 1 조 4 천억 달러의 가치가 사라졌습니다.
거래가 재개 될 때 예상대로 주요 주식 매도가 항공사 및 보험 섹터를 강타했다. 가장 치열한 타격은 아메리칸 항공과 유나이티드 항공이었습니다. 항공기는 테러 공격으로 납치되었습니다.
재정적 여파.
American Airlines, Inc (뉴욕 증권 거래소 : AMR)의 주가는 9 월 11 일 주당 29.70 달러 마감에서 9 월 17 일 마감 된 주당 18.00 달러로 39 % 하락했다. 유나이티드 에어 라인 (NYSE : UAL)의 주가는 9 월 17 일 42 % 하락한 가까운 마감일에 주당 30.52 달러에서 주당 17.50 달러로 하락했다.
여행, 관광, 접대, 엔터테인먼트 및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일시적인 공포와 불확실성이 국가를 휩쓸고지나 갔다. 메릴 린치는 11.5 %, 모건 스탠리는 13 % 하락했다.
보도에 따르면 보험 회사들은 911 건의 관련 주장에 결국 402 억 달러를 지불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큰 패자 중에 워렌 버핏의 버크셔 헤더웨이 (Burkshire Hathaway)가 있었다. 대부분의 보험 회사들은 이후 테러리스트 보험을 포기했습니다.
보호에 투자.
그러나 일부 분야는 공격의 결과로 번성했습니다. 국방 및 무기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특정 기술 회사들은 장기간의 테러와의 전쟁 준비로 정부 사업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주식 가격이 크게 상승했다. 통신 및 제약 회사의 주가도 상승세를 보였다.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세계 최대) 등 국가의 옵션 거래에서 풋 (put)과 콜 (call) 볼륨이 그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특정 주식의 가격이 하락하면 투자자가 수익을 낼 수있는 풋 옵션이 항공사, 은행 및 보험 증권에서 대량 구매되었습니다. 가격이 올라가는 주식에 대해 투자자가 이익을 얻을 수있는 통화 옵션은 국방 및 군 관련 회사에서 구매했습니다. 단기적으로이 옵션을 구입 한 투자자는 돈을 벌었습니다.

9/11 스톡 옵션
& quot; 풋 옵션 & quot; 9/11 직전 미국 항공사와 유나이티드 항공에 이것들은 효과적으로 주식 가격이 하락할 도박이었고, 일단 공격이 일어 났을 때 일어난 일입니다. 이것은 상인들이 9/11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복잡한 이야기이지만 주장은 현실과 항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알 카에다와 상상도 못할 단일 미국 기관 투자가는 9 월 6 일 UAL의 95 %를 9 월 10 일에 115,000 주를 사는 거래 전략의 일환으로 구입했다.
아마도이 결론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은 일리노이 대학의 어 바나 샴페인 (Allan M Poteshman) 교수에게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는 이것을 더 조사하고, 시장 데이터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거래를 시도하고 평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의미. Poteshman 교수는 예고에 대한 논쟁에 몇 가지 이유를 지적했다.
대중 매체, 학자 및 옵션 시장 전문가들에 의해 표현 된 견해에도 불구하고 9.11 테러를 앞두고 테러리스트들이 옵션 시장에서 거래 한 증거의 결 정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증거에 의문을 제기하는 한 가지 사건은 11 월 12 일 뉴욕시에있는 아메리칸 항공기 추락 사고입니다. OCC 웹 사이트에 따르면 11 월 7 일 3 거래일 전에 AMR 주식에 대한 옵션에 대한 Put-Call 비율 7.74였다. 9 월 11 일 직후의 옵션 시장 활동과 테러 사이의 연결에 대한 진술을 토대로 테러가 아마도 11 월 12 일의 충돌의 원인이었을 가능성이 있음을 유추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후 테러는 모두 배제되었다. 비정상적으로 큰 AMR 풋 - 콜 비율이 11 월 7 일에 우연히 관찰 된 경우일지도 모르지만, 이 이벤트는 분명히 7.74만큼 큰 풋 - 콜 비율이 사실은 아닌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11 월 12 일 비행기 추락을 넘어, Barron의 10 월 8 일 발간 된 기사 (Arvedlund 2001)는 테러리스트 또는 그 동료들이 AMR 및 UAL 옵션을 거래 한 것으로 보이는 주장에 회의적 일 수있는 몇 가지 추가 근거를 제공합니다. 9 월 11 일 공격. 우선, 이 기사는 AMR 옵션 중 가장 많은 거래가 가장 싼, 가장 짧은 일자의 풋에서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이 팻은 오는 공격을 알고있는 사람에게 가장 큰 이익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또한 한 분석가가 판매 & # 8221; 지난주 AMR에 대한 권고로 인해 투자자들은 AMR 풋을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UAL의 주가는 최근에 풋 매입을 늘릴 수있는 기술 거래자에 대한 관심이 충분히 줄어들었고, UAL 옵션은 주식 포지션을 헤지하는 기관에 의해 많이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옵션에 시장을 만드는 상인은 주문이 불리한 비공개 정보를 기반으로한다고 생각하면 주문이 도착했을 때 부탁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시장 제작자는 거래를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일어 났을 때 보통의
그러나 그는 통계 모델을 고안합니다. 이 모델은 결국 예지력과 일치합니다.
옵션 트레이더, 기업 관리자, 보안 분석가, 교환 임원, 규제 기관, 검사, 정책 결정자, 그리고 때로는 대중이 특정 이벤트 주변에서 비정상적인 옵션 거래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한 사건의 가장 대표적인 사례는 9/11 테러 공격이며, 9 월 11 일까지 테러 분자들과 그 동료들이 테러 분자들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 거래 된 것을 옵션 시장 활동이 나타 냈는지에 대한 많은 추측이있었습니다 임박한 공격. 그러나이 추측은 옵션 시장 거래의 관련 특성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가장 큰 거래가 발생한 9 월 10 일 전날 인 9 월 7 일 아메리칸 항공이 제공 한 나쁜 소식을 분석하지 못한 점이 문제입니다. Poteshman 교수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의 연구는 특정 주식에 대한 시장 조건을 설명하는 분위수 회귀 분석을 포함한다. 따라서 AMR에 대한 9 월 7 일에 나온 부정적인 뉴스에 대한 1 차 수정이 적어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뉴스를 그렇게 쉽게 대할 수 있습니까? Paul Zarembka 교수는 주장을지지하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Poteshman이 찾는다. 이러한 구매는 [미국 항공 주식에 대한 옵션]. 단순히 임의로 발생하는 확률은 1 %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무작위 적이라는 것을 말하지 않고 오히려 전날 전달 된 중대한 나쁜 소식에 대해 합리적으로 대응했을 수도 있습니다. Poteshman은 본질적으로 (AMR과 관련하여) 사람들이 9/7 뉴스에서 설명하기에는 너무 많은 돈을 썼다는 것이므로 다른 설명이 필요하지만 뉴스 자체를 분석하지 않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결국, 만약 그 뉴스가 6 개월 만에 파산하게된다면 & # 8221; Put Ratio는 아마 더 중요했을 것이며, Poteshman의 모델은 비정상적인 옵션 시장 활동에 대한 더 많은 확신을 주었지만 예지력에 대한 아이디어를 더 쉽게 만들었을 것인가?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AMR 뉴스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당신이 그것을 고려할 때까지 이러한 거래의 중요성을 정확하게 판단 할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알 카에다와 상상할 수없는 단일 미국 기관 투자가는 9 월 6 일 UAL의 95 %를 9 월 10 일에 미국 주식 115,000 주를 인수하는 거래 전략의 일환으로 구입했다. 마찬가지로 의심스러운 거래 9 월 10 일 미국인들은 9 월 9 일 일요일 가입자에게 팩스로 보내지는 특정 미국 기반 옵션 거래 뉴스 레터를 추적했다.
9 월 6 일 UAL은 자동적으로 중요하게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것은 투자자가 당시의 다른 시장 조건과 정보를 고려하지 않고도 9/11에 대한 예지력을 가졌음을 수학적으로 나타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까?

형사 내부 거래의 세부 사항을 억제합니다.
CIA의 가장 높은 순위에 직접 연결됩니다.
CIA의 집행 이사 인 "BUZZY" KRONGARD.
"PUT"을 취급하는 관리 된 회사 UAL의 옵션.
Michael C. Ruppert.
FTW, 2001 년 10 월 9 일 - 미국의 주류 언론에 의해 일괄 적으로 무시 당했지만 금융 시장에서의 많은 거래가 세계 무역 센터 및 펜타곤에 대한 9.11 테러 공격의 특이 (형사상) 예지를 나타낸다고하는 풍부하고 분명한 증거가있다. 미화 250 만 달러의 상금을 내지 못했던 이들 거래 중 적어도 하나의 경우, 회사는 "Put options" 유나이티드 항공의 주식은 1998 년까지 중앙 정보국 (Central Intelligence Agency)에서 현재 최고 경영 책임자 (Executive Director) 직책에있는 사람이 관리했습니다. 1997 년까지 A. B. "Buzzy" Krongard는 투자 은행 A. B. 갈색. A. B. Brown은 1997 년 Banker 's Trust에 인수되었습니다. Krongard는 합병의 일환으로 Carl Levin 상원 의원이 금년에 돈세탁과 관련된 것으로 지명 한 20 개 주요 미국 은행 중 하나 인 Banker 's Trust-AB Brown의 부회장이되었습니다. Banker 's Trust (BT)의 Krongard의 마지막 직책은 "개인 고객 관계"를 감독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미국 상원과 다른 연구원들이 마약 돈 세탁과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확인한 일종의 특수 은행 업무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Krongard (re?)는 1998 년 CIA 국장 인 George Tenet의 변호인으로 CIA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올해 3 월 부시 대통령의 CIA 집행 이사로 승진했다. BT는 1999 년 도이체 방크 (Deutsche Bank)에 인수되었습니다. 합병 된 회사는 유럽에서 가장 큰 단일 은행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도이체 뱅크는 9/11 공격과 관련된 사건에서 몇 가지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알려진 내부 거래의 범위.
이러한 관계를 더 깊이 살펴보기 전에 로이터, 뉴욕 타임즈 및 기타 매스 미디어가 무시하는 내부자 거래 정보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CIA가 실시간으로 그러한 거래를 미국의 이익에 반하는 테러리스트 공격과 다른 경제적 움직임에 대한 잠재적 인 경고로 오랫동안 감시 해 왔다는 것은 잘 알려져있다. FTW의 이전 기사에서는 Promi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거래를 모니터했습니다.
이러한 거래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중요한 재정 용어 만 이해하면됩니다. 및 "풋 옵션"을 포함한다.
& quot; Shorting & quot; 주식을 빌리는 것이지, 현행 시장 가격으로 팔고 있지만, 실제로 주식을 얼마 동안 생산하지 않아도된다. 짧은 계약이 체결 된 후 주가가 급격히 하락하면 판매자는 가격이 하락한 후 주식을 구매하여 계약을 이행하고 사전 충돌 가격으로 계약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에는 종종 4 개월의 기간이 있습니다.
& quot; Put Options & quot; 구매자에게 나중에 주식을 팔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어, 주당 1.00 달러의 명목가로 구입하면 100 주 단위로 판매됩니다. 행사할 경우 계약자는 미래의 날짜에 계약이 발행 될 때 설정된 가격으로 선택된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10,000 달러를 투자 할 경우 United 또는 American Airlines의 10,000 주를 주당 100 달러로 묶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은 옵션을 실행하면 해당 옵션을 구매해야합니다. 계약이 성사되면 주가가 50 달러로 떨어지면 옵션 보유자는 주식을 50 달러에 구입할 수 있고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에 상관없이 즉시 100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콜 옵션은 실제로 풋 옵션의 반대입니다. 즉, 주식 가격이 올라갈 파생 상품입니다.
"블랙 화요일 : 세계 최대의 내부자 거래 사기"란 제목의 이스라엘 테러 방지를위한 이스라엘 헤르츠 리야 국제 정책 연구소의 9 월 21 일 이야기. 9 월 11 일 공격과 관련된 다음 거래를 문서화했습니다.
- 9 월 6 일부터 7 일까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는 유나이티드 에어 라인에서 4,744 개의 풋 옵션을 구매했지만 396 개의 콜 옵션만을 구매했습니다. 4,000 가지 옵션이 임박한 공격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구입되었다고 가정하면, 이들 "내부자" 거의 5 백만 달러의 이익을 보았을 것입니다.
- 9 월 10 일, 아메리칸 항공에 대한 4,516 개의 풋 옵션이 시카고 거래소에서 구입되었으며, 이는 748 건에 불과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이 불균형을 정당화하기 위해 그 시점에서 뉴스가 없었습니다. 다시, 이 옵션 거래 중 4,000 건이 "내부자"를 대표한다고 가정하면 약 4 백만 달러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 [위에서 구매 한 풋 옵션의 수준은 정상보다 6 배 이상 높았습니다.]
- 블랙 화요일 직전 시카고 거래소에서 다른 항공사와 비슷한 거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Morgan Stanley Dean Witter & amp;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 22 층을 차지한 ㈜ 코퍼레이션 (Black)은 블랙 화요일 (Black Tuesday) 이전 3 거래일 동안 10 월 45 달러를 샀다. 이는 9 월 6 일 이전에 하루 평균 27 건의 계약과 비교됩니다. Morgan Stanley의 주가는 공격의 여파로 48.90 달러에서 42.50 달러로 하락했다. 이러한 옵션 계약 중 2,000 건이 접근 공격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구입되었다고 가정하면 구매자는 최소 12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 Merrill Lynch & amp;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 22 층을 점령 한 깁슨 (The Co.)은 10 월 12,215 달러에 45 달러를 봤다. 그 주식의 이전 평균 볼륨은 하루 252 회의 계약이었습니다 [1200 % 증가!]. 거래가 재개되면 메릴린주의 주식은 46.88 달러에서 41.50 달러로 하락했다. 11,000 건의 옵션 계약이 "내부자"에 의해 구매되었다고 가정하면, 그들의 이익은 약 550 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 유럽의 규제 당국은 독일의 뮌헨 재보험, 스위스의 스위스 재보험, 프랑스의 AXA 등 주요 재보험 사의 흑 화요일 재해에 노출 된 거래를 조사하고있다. [FTW 참고 : AXA는 American Airlines 주식의 25 % 이상을 소유하고있어 공격을 "이중 whammy" 그들을 위해.]
2001 년 9 월 29 일 - 샌프란 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이 주요 미디어에 눈에 띄지 않는 중요한 이야기에서 " 투자자들은 9 월 11 일 테러 공격이 있기 전에 유나이티드 항공의 주식 거래 옵션을 통해 얻은 이익으로 아직 250 만 달러 이상을 모으지 않고 있다고 거래 및 시장 데이터에 익숙한 소식통은 전했다.
& quot; 미수금은 투자자들 (정체성과 국적을 공개하지 않은)이 파업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갖고 있다는 의혹을 불러 일으킨다 "고 밝혔다. 그들은 지금 감히 나타나지 않습니다. 공격이 있은 지 4 일 동안 거래를 중단하자 수사관들이보기 시작하기 전에 신속하게 현금을 내고 상을 수여 할 수 없었습니다.
"UAL Corp. 의 10 월 시리즈 옵션은 총 2,070 달러의 지출을 위해 테러 공격 3 거래일 전에 매우 특별하게 구입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옵션 주식을 각각 100 센트 씩 90 센트 씩 매입했다. [이것은 230,000 주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옵션은 현재 각각 12 달러 이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2,313 개의 소위 말하는 "put" Option Clearinghouse Corp "에 따라 미결제 옵션 (277 만 달러 및 231,300 주 상당)
유나이티드 거래에 익숙한 소식통은 도이치 뱅크 알렉스 (Deutsche Bank Alex)를 확인했다. 브라운 (Brown)은 독일 거대 은행 인 도이체 방크 (The Deutsche Bank)의 미국 투자 은행이며, 투자 은행은 이들 옵션 중 적어도 일부를 구매할 때 " 이것은 1998 년까지 Krongard에 의해 관리 된 작업이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 보도 된 것처럼 도이체 방크는 뮌헨 재보험과 관련된 내부자 거래 활동의 중심지이기도합니다. 공격 직전.
CIA, 은행과 중개인.
CIA와 은행 및 중개업 세계 사이의 상호 관계를 이해하는 것은 이미 위의 계시의 이미 무서운 영향을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CIA의 역사에서 중요한 선수들을 살펴봄으로써 CIA, 월가 및 대기업의 역사를 살펴 봅시다.
클락 클리포드 (Clark Clifford) - 1947 년 국가 보안법 (National Security Act of 1947)은 클락 클리포드 (Clark Clifford) 민주당 당원, 전 국방 장관, 해리 트루먼 (Harry Truman) 대통령 고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1980 년대에, First American Bancshares의 의장으로서 Clifford는 부패한 CIA 마약 은행 인 BCCI에 미국 해안을 운영 할 수있는 라이센스를 부여하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의 직업 : 월 스트리트 변호사이자 은행가.
John Foster와 Allen Dulles - 이 두 형제는 "디자인 된" 클리포드를위한 CIA. 두 사람 모두 세계 대전 중 정보 작전에 적극적이었습니다. 알렌 덜레스 (Allen Dulles)는 스위스 주재 미국 대사였으며 나치 지도자들을 자주 만났으며 독일에 대한 미국의 투자를 돌 보았다. 존 포스터 (John Foster)는 드와이트 아이젠 하워 (Dwight Eisenhower)에서 국무 장관직을 맡았고 알렌 (Allen)은 아이젠 하워 (Eisenhower)에서 CIA 이사로 근무했으며 나중에 JFK에 의해 해임되었다. 그들의 직업 : 오늘날 가장 강력한 파트너 - 설리반 월스트리트 법률 사무소, 크롬웰.
빌 케이시 (Bill Casey) - 로널드 레이건 (Ronald Reagan)의 CIA 국장이자 OSS의 베테랑 인이란 콘트라 (Iran-Contra)에서 수석 언쟁하는 사람은 리차드 닉슨 (Richard Nixon) 증권 거래위원회 위원장이 맡았다. 그의 직업 : 월 스트리트 변호사이자 주식 중개인.
데이비드 도허티 (David Doherty) - 현 뉴욕 증권 거래소 부회장은 중앙 정보국 (CIA)의 퇴역 고문 변호사입니다.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 - 1989 년부터 1993 년 1 월까지 대통령은 1976-7 년부터 13 개월 동안 CIA 국장을 역임했다. 그는 현재 빈 라덴 가족과 공동 투자를하고있는 전국에서 11 번째로 큰 국방 청부업자인 칼라일 그룹의 유료 컨설턴트이다.
A. B. "Buzzy" Krongard - 중앙 정보국 (CIA)의 전무 이사는 전 투자 은행 회장 인 A. B. Brown and Banker Trust의 전 부회장.
존 도이치 (John Deutch) - 클린턴 행정부의이 은퇴 한 CIA 국장은 현재 마약 돈세탁에 관한 문서화 된 세탁에 반복적으로 그리고 명백하게 관여되어있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 인 씨티 그룹 (Citigroup)의 이사회에 참석했다. 여기에는 Citigroup의 2001 년 마약 구입 자금으로 알려진 멕시코 은행 Banamex가 포함됩니다.
Nora Slatkin - 이 은퇴 한 CIA 집행 이사도 Citibank 이사회에 앉습니다.
Maurice "Hank" Greenburg -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자본 투자 풀 관리자 인 AIG 보험의 CEO는 1995 년 가능한 CIA 이사로 떠 올랐습니다. FTW는 그린버그와 AIG가 CIA의 마약 매매 및 비밀 작전과 긴 관련을 두 번 연속 공개했습니다 9 월 11 일 공격 직전에 중단되었다. AIG의 주가는 공격 이후 크게 회복되었다. 이 이야기를 읽으려면 fromthewilderness / free / ciadrugs / part_2.html로 이동하십시오.
CIA가 공격에 대해 알고 그것을 막지 않았다는 반박 할 수없는 증거에 대응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저주의 증거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우리 정부가 무엇을하던간에, CIA가 무엇을하던간에 미국인, 특히 9 월 11 일에 사망 한 사람들의 이익에는 분명히 해당되지 않습니다.

체계적인 거래 전략 pdf.
Braintrading 시스템 7.0 다운로드.
9/11 스톡 옵션.
이것들은 효과적으로 주식 가격이 하락할 도박이었고, 일단 공격이 일어 났을 때 일어난 일입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의 주가 또한 하락했다. 다른 주식에도 잠재적 인 내부자 거래에 대한 옵션이 많이있었습니다. CIA 연계 은행을 통해 전달되는 대부분의 옵션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9 월 10 일 미국인들의 겉으로보기에는 의심스러운 거래의 상당 부분이 특정 U로 추적되었습니다. 이 결론에 가장 큰 도전은 아마 일리노이 대학의 어 바나 샴페인 (Allan M Poteshman) 교수가 말한 것입니다. Poteshman 교수는 대중 매체, 학계 및 옵션 시장 전문가들에 의해 표현 된 견해에도 불구하고 9 월에 앞서 테러리스트들이 옵션 시장에서 거래한다는 증거의 결정성을 재고 할 필요가 있음을 예고했다. 11 건의 공격. 증거에 의문을 던지는 한 가지 사건은 11 월 옵션 뉴욕시에있는 아메리칸 항공기 추락이다. OCC 웹 사이트에 따르면, 11 월 7 일 3 거래일 전에 AMR 주식에 대한 옵션에 대한 Put-Call 비율은 7. 9.11 테러 직후에 옵션 시장 활동과 테러 사이의 연결에 관한 진술을 토대로 9/11 테러가이 11 월 12 일의 추락의 원인이었을 가능성이 있음을 유추했다. 그러나 이후 테러는 모두 배제되었다. 11 월 7 일 우연히 비정상적으로 큰 AMR 풋 - 콜 비율이 우연히 발견 된 경우일지도 모르지만, 이 이벤트는 풋 - 콜 비율이 7 일만큼 큰지 아닌지에 대한 질문을 확실히 제기합니다. 처음에는 가장 무거운 거래 AMR 옵션은 가장 싼, 가장 짧은 날짜의 풋내기에서 발생하지 않았으며 이는 오는 공격을 아는 사람에게 가장 큰 이익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UAL의 주가는 최근에 풋 매입을 늘릴 수있는 기술 거래자에 대한 관심이 충분히 줄어들었고, UAL 옵션은 주식 포지션을 헤지하는 기관에 의해 많이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옵션에 시장을 만드는 거래자는 주문이 불리한 비공개 정보를 기반으로한다고 믿는 경우 주문이 도착했을 때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통계 모델을 고안합니다. 결론 옵션 트레이더, 기업 관리자, 보안 분석가, 교환 원, 규제 기관, 검사, 정책 결정자, 때로는 대중이 특정 사건을 중심으로 특이한 옵션 거래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한 사건의 가장 대표적인 사례는 9/11 테러 공격이며, 9 월 11 일까지 테러 분자들과 그 동료들이 테러 분자들에 대한 사전 지식에 대해 거래 한 것을 옵션 시장 활동이 나타 냈는지에 대한 많은 추측이있었습니다 임박한 공격. 그러나이 추측은 옵션 시장 거래의 관련 특성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옵션 시장 활동의 분포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시장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경우 수익성이있는 옵션 시장 위치를 ​​비 시장 생산자가 결정하는 정도를 다른 방식으로 측정하는 옵션 시장 규모 통계를위한 벤치 마크 분포를 구성합니다. 이러한 통계의 분포는 무조건적으로 그리고 기본 주식에 대한 옵션 활동의 전반적인 수준, 기본 주식에 대한 수익 및 거래량, 전체 시장에 대한 수익을 조건으로하여 계산됩니다. 고려 된 선택권 시장 양 비율은 9 월까지 이끌어내는 일에있는 예외적 인 선택권 시장 거래의 기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양 비율은 길고 짧은 9/11 양과 길고 짧은 외침 양에서 건설됩니다; 단순히 풋을 사면 누군가가 공격의 예지에 대해 옵션 시장에서 거래 한 가장 간단한 방법이었을 것입니다. 비정상적인 롱 입량에 대한 측정도 공격을 선택하는 날에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준에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확인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보고서는 9 월 11 일까지의 독창적 인 옵션 시장 활동이 투자에 대한 사전 지식을 바탕으로 거래하는 투자자와 일치한다는 증거가 있다고 결론 내립니다. 이에 대해 우리를 괴롭히는 한 가지 문제점은 가장 중요한 거래가 발생한 9 월 10 일 이전의 거래일 인 9 월 옵션에 대해 아메리칸 항공이 전달한 나쁜 소식을 분석하지 못한 점입니다. Poteshman 교수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의 연구는 quantile regressions 9/11이 특정 주식에 대한 시장 조건을 설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적어도 9 월에 재고가없는 부정적인 뉴스에 대한 1 차 재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뉴스를 그렇게 간단하게 대우 할 수 있습니까? Paul Zarembka 교수는 다음과 같이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분명히 AMR 뉴스는 덜 중요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당신이 이것을 고려할 때까지 이러한 거래의 중요성을 정확하게 판단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마찬가지로 9 월 10 일 미국의 겉으로보기에는 의심스러운 거래의 상당 부분이 특정한 유가 증권으로 추적되었습니다. UAL은 9 월 6 일에 자동으로 중요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뉴스 레터와 공유 tipster는 영국에서 매일 매일 거래가 급증합니다. 9 월 11 일 뉴스가 유출되거나 이전에 혐의가 발견되면 이전 구매에 대한 설명이있을 수 있다는 뉴스가 금요일에 나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연구를 거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구입하고 제공되는 권장 사항을 따르기 만하면됩니다. 어쨌든 Screw Loose Change는 비슷한 문제 또는 두 가지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9/11 : 돈을 따라 범죄자를 찾으십시오.
& nbsp; 9/11 주식 옵션 & rdquo에 관한 2 가지 생각;
2013 년 2 월 23 일 토요일 공유 : 문화 26 명의 직원이 2 대의 15 인승 밴을 타고 주말 스키와 스노 보드를 버몬트 주 스트랫 톤 (Stratton)에서 보냅니다.
종교의 백과 사전 에드. 린제이 존스. Vol. 11. 2nd ed. 디트로이트 : Macmillan Reference USA, 2005. p7692-7701.

9/11 스톡 옵션
CIA의 최고 계급에 직접적으로 노출 된 범죄자 내부자 거래 내역의 진술.
FTW - 2001 년 10 월 9 일 & # 150; 미국의 주류 언론이 일괄 적으로 무시하고 있지만, 9 월 11 일 세계 무역 센터 (WTO)와 펜타곤에 대한 공격에 대해 금융 시장의 많은 거래가 구체적인 (형사상의) 예지를 지적했다는 명백하고 풍부한 증거가있다. 이 거래 중 적어도 한 건 (미 청구 250 만 달러를 남겨 뒀다)의 경우, 회사는 & quot; 풋 옵션 & & quot; 유나이티드 항공의 주식은 1998 년까지 중앙 정보국 (Central Intelligence Agency)에서 현재 최고 경영 책임자 (Executive Director) 직책에있는 사람이 관리했습니다.
1997 년까지 A. B. & # 147; 버즈 & # 148; Krongard는 투자 은행 A. B.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갈색. A. B. Brown은 1997 년에 Banker 's Trust에 인수되었습니다. Krongard는 합병의 일환으로 Bank Levin-AB Brown의 부회장이되었습니다. 돈세탁과 관련이 있습니다. Banker 's Trust (BT)의 Krongard의 마지막 직책은 개인 고객 관계를 감독하는 것이 었습니다. & # 148; 이 자리에서 그는 미국 상원과 다른 연구원들이 마약 돈 세탁과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확인한 일종의 특수 은행 업무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알려진 내부 거래의 범위.
이러한 관계를 더 깊이 살펴보기 전에 로이터, 뉴욕 타임즈 및 기타 매스 미디어가 무시하는 내부자 거래 정보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CIA가 그러한 거래를 오랫동안 모니터링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있다. 실시간 & # 150; 테러리스트 공격과 미국의 이익에 반하는 다른 경제적 움직임에 대한 잠재적 인 경고로 FTW의 이전 기사에서는 Promi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거래를 모니터했습니다.
이 거래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중요한 재정 조건을 이해하고, & # 148; 옵션 넣기 & # 148;
& # 147; 단기 판매 & # 148; 주식을 빌리는 것이지, 현행 시장 가격으로 팔고 있지만, 실제로 주식을 얼마 동안 생산하지 않아도된다. 짧은 계약이 체결 된 후 주가가 급격히 하락하면 판매자는 가격이 하락한 후 주식을 구매하여 계약을 이행하고 사전 충돌 가격으로 계약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에는 종종 4 개월의 기간이 있습니다.
& # 144; 옵션 넣기 & # 148; 구매자에게 나중에 주식을 팔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어, 주당 1.00 달러의 명목가로 구입하면 100 주 단위로 판매됩니다. 행사할 경우 계약자는 미래의 날짜에 계약이 발행 될 때 설정된 가격으로 선택된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10,000 달러를 투자 할 경우 United 또는 American Airlines의 10,000 주를 주당 100 달러로 묶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은 옵션을 실행하면 해당 옵션을 구매해야합니다. 계약이 만기되면 주식이 $ 50로 떨어지면 옵션 보유자는 주식을 50 달러에 구입하고 즉시 $ 100 & # 150;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콜 옵션은 실제로 풋 옵션의 반대입니다. 즉, 주식 가격이 올라갈 파생 상품입니다.
이스라엘 헤르츠 리야 국제 정책 대테러 연구소 (The Herzliyya International Policy Institute, Counterterrorism)가 9 월 21 일에 발표 한 '검은 화요일 : 세계 최대의 내부자 거래 사기? 9 월 11 일 공격과 관련된 다음 거래를 문서화했습니다.
- 9 월 6 일과 7 일 사이에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는 유나이티드 에어 라인에서 4,744 개의 풋 옵션을 구매했지만 통화 옵션은 396 개에 불과했습니다. 임박한 공격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4,000 가지 옵션을 구입했다고 가정하면 이러한 내부 인사는 & # 148; 거의 5 백만 달러의 이익을 보았을 것입니다.
- 9 월 10 일, 아메리칸 항공에 대한 4,516 개의 풋 옵션이 시카고 거래소에서 구입되었으며, 이는 748 건에 불과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불균형을 정당화하기위한 그 시점에서 뉴스가 없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이 옵션 거래 중 4,000 건이 내부자를 대표한다고 가정하면 & # 148; 그들은 약 4 백만 달러의 이익을 나타낼 것입니다.
- [위에서 구매 한 풋 옵션의 수준은 정상보다 6 배 이상 높았습니다.]
- 블랙 화요일 직전 시카고 거래소에서 다른 항공사와 비슷한 거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Morgan Stanley Dean Witter & amp;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 22 층을 차지한 ㈜ 코퍼레이션 (Black)은 블랙 화요일 (Black Tuesday) 이전 3 거래일 동안 10 월 45 달러를 샀다. 이는 9 월 6 일 이전에 하루 평균 27 건의 계약과 비교됩니다. Morgan Stanley의 주가는 공격의 여파로 48.90 달러에서 42.50 달러로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옵션 계약 중 2,000 건이 접근 공격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구입되었다고 가정하면 구매자는 최소 12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Merrill Lynch & amp; 트윈 타워 (Twin Towers)에 본사를두고있는 Co. 는 10 월 12,215 달러를보고 공격 이전 4 거래일 동안 옵션을 매입했다. 그 주식의 이전 평균 볼륨은 하루 252 회의 계약이었습니다 [1200 % 증가!]. 거래가 재개 될 때 Merrill의 지분은 $ 46.88에서 $ 41.50로 떨어졌습니다. 내부자가 11,000 건의 옵션 계약을 맺었다 고 가정하면 & # 148; 그들의 이익은 약 550 만 달러 였을 것이다.
- 유럽의 규제 당국은 독일의 뮌헨 재보험, 스위스의 스위스 재보험, 프랑스의 AXA 등 주요 재보험 사의 흑 화요일 재해에 노출 된 거래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FTW Note : AXA는 아메리칸 항공 주식의 25 % 이상을 소유하고있어 공격을 이중 희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2001 년 9 월 29 일 & # 150; 중요한 매체에서 주목받지 못하는 중요한 이야기에서 & # 150;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은 9 월 11 일 테러 공격 전에 유나이티드 항공의 주식으로 거래 옵션을 만든 투자자들이 아직까지 250 만 달러 이상을 모으지 않았다고 전했다. 데이터.
& # 147; 수집되지 않은 돈은 투자자가 & # 150; 그의 정체성과 국적은 공개되지 않았다. & # 150; 파업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 148; 그들은 지금 감히 나타나지 않습니다. 공격이 있은 지 4 일 동안 거래를 중단하자 수사관들이보기 시작하기 전에 신속하게 현금을 내고 상을 수여 할 수 없었습니다.
& # 147; & # 133; UAL Corp. 의 10 월 시리즈 옵션은 테러 공격 3 거래일 전까지 매우 비범 한 볼륨으로 총 지출액 2,070 달러에 구입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옵션 주식을 각각 100 센트 씩 90 센트 씩 매입했다. [이것은 230,000 주를 나타냅니다]. Those options are now selling at more than $12 each. There are still 2,313 so-called “put” options outstanding [valued at $2.77 million and representing 231,300 shares] according to the Options Clearinghouse Corp.”
“…The source familiar with the United trades identified Deutsche Bank Alex. Brown, the American investment banking arm of German giant Deutsche Bank, as the investment bank used to purchase at least some of these options…” This was the operation managed by Krongard until as recently as 1998.
As reported in other news stories, Deutsche Bank was also the hub of insider trading activity connected to Munich Re. just before the attacks.
CIA, THE BANKS AND THE BROKERS.
Understanding the interrelationships between CIA and the banking and brokerage world is critical to grasping the already frightening implications of the above revelations. Let’s look at the history of CIA, Wall Street and the big banks by looking at some of the key players in CIA’s history.
Clark Clifford – The National Security Act of 1947 was written by Clark Clifford, a Democratic Party powerhouse, former Secretary of Defense, and one-time advisor to President Harry Truman. In the 1980s, as Chairman of First American Bancshares, Clifford was instrumental in getting the corrupt CIA drug bank BCCI a license to operate on American shores. His profession: Wall Street lawyer and banker.
John Foster and Allen Dulles – These two brothers “designed” the CIA for Clifford. Both were active in intelligence operations during WW II. Allen Dulles was the U. S. Ambassador to Switzerland where he met frequently with Nazi leaders and looked after U. S. investments in Germany. John Foster went on to become Secretary of State under Dwight Eisenhower and Allen went on to serve as CIA Director under Eisenhower and was later fired by JFK. Their professions: partners in the most powerful - to this day - Wall Street law firm of Sullivan, Cromwell.
Bill Casey – Ronald Reagan’s CIA Director and OSS veteran who served as chief wrangler during the Iran-Contra years was, under President Richard Nixon, Chairman of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His profession: Wall Street lawyer and stockbroker.
David Doherty - The current Vice President of the New York Stock Exchange for enforcement is the retired General Counsel of the Central Intelligence Agency.
George Herbert Walker Bush – President from 1989 to January 1993, also served as CIA Director for 13 months from 1976-7. He is now a paid consultant to the Carlyle Group, the 11 th largest defense contractor in the nation, which also shares joint investments with the bin Laden family.
A. B. “Buzzy” Krongard – The current Executive Director of the Central Intelligence Agency is the former Chairman of the investment bank A. B. Brown and former Vice Chairman of Banker’s Trust.
John Deutch - This retired CIA Director from the Clinton Administration currently sits on the board at Citigroup, the nation’s second largest bank, which has been repeatedly and overtly involved in the documented laundering of drug money. This includes Citigroup’s 2001 purchase of a Mexican bank known to launder drug money, Banamex.
Nora Slatkin – This retired CIA Executive Director also sits on Citibank’s board.
Maurice “Hank” Greenburg – The CEO of AIG insurance, manager of the third largest capital investment pool in the world, was floated as a possible CIA Director in 1995. FTW exposed Greenberg’s and AIG’s long connection to CIA drug trafficking and covert operations in a two-part series that was interrupted just prior to the attacks of September 11. AIG’s stock has bounced back remarkably well since the attacks. To read that story, please go to copvcia/stories/part_2.html .
One wonders how much damning evidence is necessary to respond to what is now irrefutable proof that CIA knew about the attacks and did not stop them. Whatever our government is doing, whatever the CIA is doing, it is clearly NOT in the interests of the American people, especially those who died on September 11.
[© COPYRIGHT, 2001, Michael C. Ruppert and FTW Publications, copvcia . 판권 소유. – May be reprinted or distributed for non-profit purposes only.]
Commander in Chief.
Back Off Bin Ladens.
The Bushes and the Carlyle Group.
How Bush and other ex-politic os profit from connections and access.
What doesn't he want Americans to know?
The sanctions have loopholes our vice president made millions fr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