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금융 거래 지표 아카데미


금융 거래 지표 아카데미
매일 4 조 달러가 넘는 거래가 이루어지면서 통화 거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동적 인 시장입니다. 거래되는 통화의 대부분은 미국 달러, 유로, 일본 엔, 영국 파운드, 스위스 프랑, 캐나다 달러, 호주 달러 및 뉴질랜드 달러 전공입니다. 통화는 쌍으로 거래되며, 가장 많이 거래되는 쌍은 유로화 (EUR / USD)입니다. 통화 쌍은 한 유로 (기본 통화)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미국 달러 (견적 통화)의 수를 독자에게 알려줍니다.
Forex 또는 통화 거래는 몇 가지 이유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지만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동성 - 시장이 너무 거대하기 때문에 재 인용되거나 거래에 집착해서는 안됩니다. 이는 전략적 주문에 중요합니다. 24 시간 시장 - 카운터를 통해 거래되므로 상인은 오프닝 벨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시장 규모 - 개별 플레이어는 EUR / USD 시장을 "코너링"할 수 없습니다. 레버리지 - 브로커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거래량으로 인해 외환 마이크로 로트 트레이딩 기회에서 가장 높은 레버리지 기회 - 낮은 개별 자본 요구 사항을 생성하는 핍 당 10 센트 정도의 작은 거래로 거래 가능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온라인 리소스.
또한 상품, 지수 및 주식과는 달리 외환은 황소 및 곰 시장과 상관 관계가 없으므로 고유 한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 주식 지수 또는 상품과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 시장에 분산되어있는 주요 시장에는 주요 & amp; (ECN 및 시장 제조사), 헤지 펀드, 대형 상업 회사 및 소매업 자 (귀하를 포함하여) 등이 포함됩니다.
거래 통화의 경우 상인은 다음을 포함하여 특정 계기의 현재 시장 가격에 포함 된 다양한 기여 요인이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각국 또는 통화 지역의 통화 및 재정 정책 비 농가 급여 (미국), 소비자 가격 지수, 소매 판매, 제조 생산 및 개인 소비를 포함한 경제 지표 / 발표 상품 가격 약한 금은 강한 USD 세계 경제 발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개별 통화의 금융 시장 국채 수익률.
각 통화 쌍에 대해 위의 요인은 쌍에서 거래되는 각 통화와 관련됩니다. 종종 특정 지역의 특정 경제 불확실성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스위스 프랑 (CHF)과 같은 안전한 피난처 통화에 대해 상인들이 추측 할 것입니다.

금융 거래 지표 아카데미
전문 온라인 재단 트레이딩 프로그램.
금융 거래 아카데미는 상인을 위해 상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설립자들이 가장 큰 글로벌 소매 금융 중개 회사의 우박으로 수년 동안 유익한 온라인 금융 거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아카데미는 유동성이 높은 시장에서 기술적 인 거래 기회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에게 개별 초보자 상인과 겹치는 기회가있는 금융 시장에서의 거래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행동.
아카데미 금융 거래소에서는 각 과정에서 제공하는 세부 수준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 재단 트레이딩 코스부터 중급 트레이더에 중점을 둔 Ultimate Trader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코스를 선택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그곳에 무언가가 있음을 확신시킵니다. 아래는 우리 코스의 작은 샘플입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academyft를 방문하십시오.
트레이딩 파운데이션 코스.
실질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필수 트레이딩 코스 :
Trading For You & # 8211; 관련 내용의 현실 거래 패턴을 이용한 거래 및 중개인과 무역 사례를 포함한 일본인 촛대와 자본의 관리 및 일반적인 오해 피하기 지표를 이용한 추세 거래 기법의 실시간 사례 거래 채널을 이용하는 방법과 그 이유 그것들은 존재합니다. 서로 다른 거래 수단 들간의 연결을 보여 주며 과다 노출을 피합니다.
궁극적 인 상인 프로그램.
거래 경력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상인에게 부여합니다.
무엇을 그리고 얼마나 많이 거래 할 것인가? 무역 심리학 및 완전한 위험 관리로 거래하기 위해 중개인과 거래하기 위해 시장을 평가하는 방법 무역 신호와 지표를 입력하고 종료 할 때 실시간 거래 & amp; Ultimate Traders Program에 대한 개인 멘토링 평생 액세스 *

일 무역 지표.
일 무역 지표는 하루 종일 거래 업계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것입니다. 낮 무역 회사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초보자를 화려한 색으로 혼동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특허받은 & # 8221; 성배라고 주장하는 지표. 내 날 무역 회사에 관한 나의 진실을 이야기하면서 게시물, 그 진실에서 멀리있을 수 있습니다. 매일 거래하는 지표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찾을 수있는 간단한 지표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멋진 색상이나 많은 지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 날 트레이딩 전략과 사이트의 트레이더 그룹의 수입 명세서를보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사진은 천 단어의 가치가 있습니다. 당일 거래의 문제점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훈련을 위해 $ 5,000를 청구하지 않는 지표입니다. 아래는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인기있는 지표의 목록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고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운 차트 종류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옵션을 사용하면 어떻게하면 무엇을 사용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나는 하루 만에 3 가지 지표를 사용하며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틱 차트를 선호한다.
다양한 종류의 차트에 대해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내 업계에서 지표를 표시 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두 가지 옵션은 NinjaTrader 또는 Tradestation입니다.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Tradestation만이 유일한 옵션이었습니다. 이제 NinjaTrader가 확실한 리더입니다. 두 플랫폼의 비교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MACD BB 라인 표시기의 다른 버전이지만 기본 전제는 시장 뒤의 추진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시장에서 잠재적 인 피벗 포인트를 확인하기 위해 MACD BB를 지원 및 저항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에 들락날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ACD BB & # 821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Keltner Channel Bands는 & nbsp; 프레임 가격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 특정 지표가 시장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있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시장에 나올 수있는 곳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Keltner Channel Band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피보나치 지표 (피보나치 데이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피보나치 지표에 대한 인터넷상의 정보와 피보나치 원리가 주식 시장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올바르게 적용될 때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또한 피보나치 지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오해가 있습니다.
피보나치 지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주식 시장의 모멘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바를 사용하면 힘, 반전 및 감속을 식별 할 수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나는 거래에 대한 항목에 막대 패턴을 많이 사용하는 것을지지했지만 이전보다 효과적인 다른 기술을 발견했습니다.
곧 바 패턴에 대한 추가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동 평균은 매일 매일의 상인의 무기고 일 것 같습니다. 시장의 기세를 말해주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면, 이동 평균은 전체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시장에서 돈을 버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는 모든 상인은 일종의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그것에게 유일한 이름이라고 부를 수있다. 그러나 당신이보고있는 것이 아닌 것은 이동 평균이다.
무료 보고서 받기 & # 038; 업데이트.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인기 게시물.
Shortlinks.
51,428 명이 넘는 놀라운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경제적 자유를 향한 길을 열었습니다.
무료 보고서 및 업데이트 받으십시오.
저작권 © 2017.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위험 공시 :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이나 라이프 스타일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성과 공개. 역기능 성과는 많은 내재적 인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높거나 그와 유사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진술이 없습니다. 사실상, 실적 실적과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흔히 성취되는 실제 결과의 차이는 종종 상이합니다. 외상 성과 결과의 제한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의 혜택과 함께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HYPOTHETICAL TRADING은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HYPOTHITICAL TRADING RECORD는 실제 거래의 재정적 위험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손실을 저 지르거나 거래 손실이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있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자료 포인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에 관련된 수많은 요인들이 있으며, 실적 실적의 준비 및 거래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에 대한 충분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